티스토리 뷰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이 함께 영화에 출연합니다 시니어벤져스로 불리는 세배우는 영화를 찍는 동안 웃음과 수다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합이 좋다고 합니다. 나문희와 김영옥은 실제로도 절친으로 영화에서는 절친이자 사돈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60여 년 만에 고향에 여행을 가게 되는데 고향에서 만난 동창 박근형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박근형은 잘생기고 멋진 남사친으로 오랜만에 만났는데도 여전히 멋진 남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는 김용균감독의 다섯번째 영화로 세배우의 연기력으로 새로운 영화를 보게 될 거라고 합니다. 영화는 올해 상반기에 마친다고 하니 하반기가 되기 전에는 볼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해 봅니다.
현재 여자아이돌중에서 가장 뛰어난 미모와 뛰어난 비율을 자랑하는 아이돌은 누가뭐래도 아이브의 장원영이라는 사실에 이견을 없을 것입니다. 또한 장원영의 스타성 때문에 그녀의 모든 행동과 말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에게 언니가 있고 배우로 데뷔를 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장원영의 언니의 외모에 대한 궁금증과 자매가 얼마나 닮았을까에 대한 궁금증이 컸던 것도 사실입니다.
최근 장원영의 언니인 장다아가 킹콩 by스타쉽과 계약을 맺으며 배우로서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얼굴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장다야의 외모를 사극에 잘 어울리는 단아한 미모라고 말했습니다. 장원영과 하관이 비슷하다고 말하며 두 사람이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말하며 장다야에 대해 평했습니다. 그녀의 사진을 보며 동생과 언니가 닮았다며 단아한 외모가 딱 배우상이라며 호기심을 드러내고 있습니다.